해외 여행 생활/태국

(3편) 태국 방콕 2주 여행 (누보시티 호텔, 짝뚜짝, 왓아룬 사원, 스완나폼, 툭툭, 미터택시, 태국 물가, 냐이쏘이, Deck by Arun, 왓포 사원, 짐 톰슨, 아이콘시암, 스타벅스, 야경)

HyungBae 2023. 1. 31. 14:06
반응형

1월 22일,  방콕으로 이동, 누보시티호텔, 호텔 근처 산책, 짝뚜짝 시장

- 호텔은 누보시티 호텔, 호텔은 4성급이긴 하지만, 좀 오래된 호텔이라 시설은 그다지 보통... 수영장은 3층과 8층에 있는데 하루종일 볕이 잘 들어서 태닝 하기는 좋겠지만, 수영하고 쉬는데 어려움이 있어서 가장 오래 숙박하는 호텔이지만 수영을 많이 못 한 호텔이기도 합니다. 호텔의 위치가 좋아서 선택했고 (카오산로드와 가깝지만 시끄럽지 않은 곳) 아침밥이 이번 태국 호텔 중에서 가장 우수했습니다.

- 방콕 스완나폼 공항에서 카오산로드 누보시티 호텔로 이동

- 짝뚝짱 시장 툭툭 타고 이동

- 깍뚜짝 시장, 시장에서 제일 많이 보이는 것은, 방향제였음, 시장 맨 첫 번째 라인이 볼게 좀 많았고 세련됐으며, 안쪽 큰길 넘어서는 일반 시장 분위기라고 보면 될 것 같음. 하루 종일 걸어 다니기보다는 맨 앞쪽 라인만 보고, 큰 길가에서 구경하고 외곽으로 빠져나와 몰 근처 노점에서 식사하고 돌아오면 될 것 같음. 주말장터이니 이점 참조. 짚신이 350밧, 내가 제일 맘에 들었던 삼각형 가죽 의자는 4000밧, 여기서 많이 사면 차이나 마켓에서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

아래 백의 가격은 6200밧입니다. 핸드메이드인지는 확인을 못 했습니다.

한국 호두쿠ㅏ사 잘못된 한글 표기인데, 호두과자가 인기가 있더군요. 개당 400원 정도 하더라고요. 오징어 킹도 있었는데 한류는 한류인가 봅니다. 태국은 전형적인 일본통인데, 한국 문화가 10년 전보다 훨씬 많아졌습니다.

23일, 카오산로드 산책, 배 타고 아이콘시암, 냐이쏘이 국수, 스타벅스

- 카오산로드 산책하며, 부두로 이동

- 배를 타고 이콘시암으로 이동하는 것은 낭만적이었습니다.

- 시암 쇼핑몰은 거대했고, 살 것은 없었습니다. 소토 제품을 좋아하면 2층에 소토 제품들이 좀 있었는데 가격이 20% 정도 저렴한 것 같았습니다.

- 냐이쏘이 국수 맛은 한국 사람 입맛에 딱이었고, 저는 소곱창이 들어간 국수가 제일 이더군요.

- 이콘시암 7층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차 한잔 하시면 좋아요.

관련글은 여기

태국 방콕 아이콘 시암 icon siam 루프탑 스타벅스에서 커피

태국 방콕 아이콘시암 쇼핑몰 루프탑 스타벅스에서 짜오프라야 강을 보며 커피 한잔 괜찮네 저녁 7시에 분수쇼를 보고 저녁 먹고 보트타고 카오산로드 호텔로 복귀 할 예정 스타벅스 아이스아

sailinglife.tistory.com

24일, 호텔 휴식

25일, Wall flowers 커피숍, 왓포사원, 아룬 루프탑에서 식사하고 선셋 보기

- Wall flowers 커피숍은 러스틱 한 분위기였는데, 가격은 사악했습니다.

- 차이나타운, 세계테마기행에 나온 커피숍 등, 산책하기는 좋았고, 가격은 비쌌으며, 그다지

- 강가에서 점심

- 차이나타운 거리를 한참 걸어 왓포 도착

- 왓포사원은 사원이죠

- 저녁은 The deck by Arun 인데, 여기 선셋과 왓아룬을 보며 맥주 한잔은 기가 막혔습니다. 생맥주는 절대 드시지 마세요. 너무 비싸요.

26일, 호텔 휴식

- 풀데이 휴식하고, 마사지, 수영장 이용, 근처 산책

27일, 마지막 날, 짐톰슨 하우스 방문, 시내 중심가 산책

- 짐톰슨 실크 하우스 방문

- 시내 쇼핑

- 호텔 근처 산책, 마사지

2023년도 우리 가족 태국 여행이었습니다.